치노시오야 오조수 베이직 / 소녀피부 수분크림 / 녹차 페이셜 세럼




오조수 베이직은 알콜향? 이 좀 나는데


세안후 이거로 닦아내면 뭔가..제대로 안닦인-!! 것들이 다 닦여져 나옴...


여드름도 조금 나는 편이라 그런가


이거로 닦아내고나면 피부가 좀..깨끗해지는 느!낌!은  받음.


또사라면 이거로 살거같음.





수분크림은... 겨울에 쓰기엔 조~금 부족한 감이 있음.


겨울엔 오일이랑 섞어써야될거같고


요즘같은 계절엔 이거 하나만 써도 나쁘지 않음.


겁나 순함.




녹차페이셜세럼..

수분은 모르겠고 바르고 나서 진짜.. 훅날라가는 느낌?

유수분 조절이 잘되는건지 아닌건지..


세럼이라도 그렇지 이거 하나 바르면 좀 건조한 감이 있음.



세럼은 별로..두번은 안살거같음.

여름에 쓰기엔 좋을수도있겠다..?

(봄,가을,겨울 X)






치노시오야에서 뭐 사면...그냥..그 비누?랑...

오조수랑 수분크림정도만 살듯







이미지 맵

낄쮸

낄쮸의 사적인 공간

    '나만의/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